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PRESS

PRESS

게시판 상세
제목 [베이비조선]㈜에스에이치팜, 유기농100%성분 스틱형 아기 화장품 ‘베베럽’ 론칭
작성자 닥터데이빗스랩 (ip:)
  • 작성일 2017-10-17 16:34:34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215
평점 0점

기사 이미지


최근 화학물질 공포증으로 불리는 케미컬포비아가 확산되면서 화학성분이 없거나 적은 제품을 선호하는 이들이 증가하고 있다. 특히 화장품의 경우 화장품성분에 대한 객관적 안전지수로 인식되고 있는 EWG등급까지 확인하는 소비자도 늘어났다. 전문가들은 특히 약한 아기의 피부에 자극을 주는 정도가 낮은 그린레벨의 성분인지, 기타 파라벤 방부제와 같은 유해 화학물질이 포함되어 있는지 유심히 살펴보는 것도 현명한 구매 요령이라고 조언 한다.

㈜에스에이치팜(대표 황금돈)은 이같은 사회적 환경에 따라 영국에서 인증 받은 유기농 성분 100%, 화학성분 0%의 스틱형 아기화장품 ‘베베럽’을 론칭했다.

황금돈 대표는 화장품의 화학성분을 유기농 원료로 대체하고자 오랜 연구기간동안 수차례의 실험을 통해 개발한 ‘베베럽’이 세상에 나와 너무 기쁘다고 밝히면서 우리 아기들이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는 정직한 제품을 만들기 위해 혼신의 노력을 다했다고 출시 소감을 전했다.

출시된 베베럽의 탄생배경에는 닥터데이빗스랩의 유명한 이비인후과 원장의 딸에게 사용했던 처방이 바탕이 된 것으로 알려져 화제가 되기도 했다. 영국 SOIL association의 기준에 부합해 인증을 받은 엄선된 유기농 원료만으로 만들어졌으며, 휴대성이 좋은 스틱형태로 바르는 방법도 간편한 것이 특징이다.

제품은 ‘프레쉬 스틱’, ‘릴리프 스틱’ 두 가지로 선보이며, ‘프레쉬 스틱’은 천연 유기농 오일로 호흡을 원활하고 기분을 좋게 만들어 숙면을 유도하며, ‘릴리프 스틱’은 건조하고 연약한 피부의 상처를 보호하고, 보습과 영양공급, 보호막을 형성해 준다.

착한 화장품 베베럽은 재활용이 가능한 용기로 제작해 환경보호에 동참하며, 가까운 병원 또는 약국에서 구매가 가능하다. 온라인 닥터데이빗스랩 쇼핑몰에서 제품의 자세한 정보를 확인 할 수 있다.


조가희 베이비조선 기자(cgh@chosun.com)


기사원문바로가기

http://baby.chosun.com/site/data/html_dir/2017/09/28/2017092801872.html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