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PRESS

PRESS

게시판 상세
제목 100% 유기농 원료 아기 화장품 ‘베베럽’, 독일 더마테스트서 최고 등급 획득해
작성자 닥터데이빗스랩 (ip:)
  • 작성일 2018-04-09 11:22:59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300
평점 0점
100% 유기농 원료 아기 화장품 ‘베베럽’,
독일 더마테스트서 최고 등급 획득해

(아시아뉴스통신= 김정수기자) 기사입력 : 2018년 03월 24일 09시 00분

(사진제공=에스에이치팜)


㈜에스에이치팜(대표 황금돈)에서 런칭한 닥터데이빗스랩의 서브브랜드인 유기농 아기 화장품 베베럽이 독일의 권위있는 피부과학 연구소 더마테스트의 피부자극테스트를 진행한 결과, 베베럽 오가닉 프레쉬가 최고등급인 엑설런트를 받았다고 밝혔다.

데이빗박사 이비인후과 전문의 이석우 원장은 “유기농 성분만으로는 아기의 피부자극에 안심하기 어려운 엄마들에게 보다 안전한 화장품이라는 신뢰와 확신을 주기 위하여 피부에도 자극이 없는지에 대한 객관적인 입증을 받고자 테스트를 진행하였다.”고 설명했다.

동물실험을 반대하는 닥터데이빗스랩의 브랜드 이념과도 맞는 더마테스트 연구소의 테스트 방법은 동물이 아닌 사람의 피부에 직접 패치테스트를 부착하는 방법으로 피부자극테스트를 진행했고 모든 테스트 항목에서 100% 무자극 결과를 입증한 것으로 알려졌다.

베베럽 오가닉 프레쉬는 영국토양협회SOIL에서 인증받은 유기농 원료 100%만으로 제조된 아기화장품으로 신생아부터 사용할 수 있는 스틱형 제품이다. 유기농법으로 재배된 천연 유칼립투스의 시원한 향이 아기의 호흡을 편안하게 하여 진정시키는 효과가 있으며 이는 곧 깊은 수면을 유도하는 특징이 있다.

환절기에 코막힘 때문에 힘들어하는 아기들을 위한 무자극 유기농 화장품으로 소비자의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업체 측은 유기농 페퍼민트와 유기농 유칼립투스의 성분이 피부의 가려움증을 완화시켜 주는 효과가 있으며, 전 성분이 EWG Green level로 아기부터 어른까지 온 가족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고 알렸다.

한편, ㈜에스에이치팜은 더마테스트 엑설런트 획득을 기념하여 닥터데이빗스랩 홈페이지에서 4월 말까지 베베럽 프레쉬 스틱 제품 구매 시 무료배송을 해주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전했다.



기사원문바로가기

▶  https://goo.gl/mMbriY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Back to Top